본문 바로가기
슬r생(리뷰)/맛집 리뷰

[구월동 초밥 맛집] 상무초밥 인천구월점, 데이트 추천(feat. 로봇 서빙)

by 슬커생로스터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커생터  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월동에 위치한상무 초밥을 소개하려 해요. 집에서 배달 시켜서 먹을 때 맛있게 먹었던 집이었는데 실제 방문하니 로봇 서빙으로 대접받고 조용한 곳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하고 왔어요. 

 

 

상무 초밥 구월 인천점은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06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천시청역에서 인주대로쪽으로 계속 내려오면 삼거리지점에 큰 건물이 보여요. 주차공간도 필로티 공간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 좋아요. 그러고 보니 주차장 사진은 남기지 못했네요. 

 

 

 

상무초밥 입구의 모습이에요. 사람이 없을 때 찰칵, 저녁 8시쯤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고 비도 와서인지 한산하고 조용했어요. 예전에 점심때 방문했을 땐 사람이 바글바글했는데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상무초밥 메뉴판

 

 

 

일단 상무초밥의 메뉴판부터 확인해 볼까요? 가격은 초밥집 치고 비싼 편은 아니에요.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기에 아주 퀄리티 높은 초밥이라기 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초밥집에 속해요.

상무초밥 비대면 주문(t오더)상무초밥 비대면 주문(t오더)상무초밥 비대면 주문(t오더)상무초밥 비대면 주문(t오더)

 

 

 

재미있는 것은 상무초밥 인천구월점은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하나씩 우뚝 서있는데요, 태블릿으로 비대면 주문을 해요. 인원수를 넣고, 주문 메뉴를 넣으면 로봇이 서빙하는 곳이에요. 추가 반찬이나 장국 등도 태블릿으로 비대면 주문을 하면 직원이 가지고 오거나 로봇이 가지고 와요.

직원을 호출하고 싶을 땐 태블릿에 직원 호출 메뉴가 있어요. 주문한 메뉴는 가장 인기가 많은 자부심 초밥세트지라시덮밥을 주문했어요. 

 

 

 

세트를 주문해서인지 볶음 김치와 락교, 생강 그리고 양파와 토파토 등의 기본 반찬과 계란찜, 맛보기용 모밀이 먼저 로봇 서빙으로 제공되었어요. [부여 서래마을 서래식당]에서 로봇 서빙 이후 2번째 로봇 서빙하는 곳에 방문했나 봐요. 로봇에게 확인 버튼을 눌러주니 다시 주방으로 돌아가더라고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일식 스타일의 계란찜에는 은행열매와 칵테일 새우가 있었고, 계란찜은 순두부처럼 정말 부드럽고 맛이 있었어요.  

상무초밥 인천구월점 자부심초밥세트상무초밥 인천구월점
상무초밥 인천구월점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자부심 초밥과 지라시덮밥, 초밥에 나온 회의 상태는 극상품이라고는 할 수 없었지만 나름 쫄깃하면서 맛이 있었어요. 

상무초밥 지라시덮밥

 

 

 

연어의 기름진 모습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면 일단 대만족이에요. 저녁시간에 방문하니 사람도 크게 많지 않았고, 창가 쪽 자리에서는 바깥 인주대로가 훤히 보여서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식사를 마치고 후식이 나오는데요, 매실차 안에 파인애플 조각을 하나 넣어서 나와요. 후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저녁 시간 방문해서 창가를 바라보면서 반영 인증샷도 하나 남겨두었어요. SNS 후기를 공유하면 음료수가 무료 이벤트도 하고 있어 인스타에 올리고 받을까 하다가 이날은 패스하기로 했어요. 

혹시라도 SNS후기 공유로 서비스를 받을 거라면 식혜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