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r생(리뷰)/맛집 리뷰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리뷰] 등심돈가스, 로제파스타 등 광명 맛집

by 슬커생로스터 2022. 5. 3.
728x90
반응형

IKEA 광명점 레스토랑 이용해 보셨나요? 

 

커생터  입니다. 오늘은 티데이 우주 패스 할인도 받을 겸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는데요,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직접 이용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의 경우 주말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추어 가야 해요. 너무 많으면 할인보다 다른 곳을 가는 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운영시간

 

사실상 영업시간은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어차피 이케아에 들어가는 시간이면 레스토랑도 거의 동시에 운영되는 거예요. 오픈 후 30분, 마감 전 30분까지만 운영한다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영업시간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메뉴판

 

티데이 할인을 받을 예정이라면 가격표 한 번 확인하셔야 해요. 메뉴에는 없으나 사이드 메뉴들도 있어요. 제가 확인한 사이드 메뉴의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IKEA 홈퍼니싱, 레스토랑 TDAY 할인] 이 목적이라면 가격표알아두는 것은 필수예요. 


치킨 윙(2조각) 2,500원
크로크 무슈 1,900원
애플 스위트 머핀 2,200원
버섯 수프 2,900원


사이드 메뉴뿐 아니라 메뉴 주문 시 공깃밥(1,000원), 감자튀김(1,500원), 콘샐러드 등 사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메뉴도 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나와있기는 하지만 시즌 별로 조금씩 변동될 수 있다는 사실은 염두에 두셔야 해요.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주문한 메뉴

 

 

사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맛있다고 생각한 메뉴는 없었는데 오늘 가성비 만족도는 많이 높았어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티데이 10,000원 할인 쿠폰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통등심 돈가스 7,900원
- 버섯 수프  2,900원


- 로제 파스타 6,900원
- 베지볼 3,900원


- 음료 1,500원
- 치킨 윙 2조각 2,500원
- 크로크무슈 1,900원 (테이크 아웃)
- 고구마 치즈 고로케 1,000원(테이크 아웃)
- 애플 머핀 2개 4,400원 (테이크 아웃)

 

 

평일이라 식당 내부에는 사람이 크게 많지 않았어요. 티데이 할인을 위해 줄 서 있는 사람은 매우 많았지만요. 지인과 둘이 방문한 두 가지 메뉴예요. 오늘 주문한 메뉴 중 식사 메뉴는 통등심 돈가스, 로제파스타, 베지볼이에요.

 

 

주문한 메뉴는 아니지만 연어 필렛과, 샐러드, 타르트 사진이에요. 디저트로 먹기는 좋겠지만 테이크 아웃하기엔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이번에는 통과한 메뉴들이에요.

 

이케아 통등심 돈까스
통등심 돈까스

통등심 돈까스는 상당히 아담한 사이즈였는데 두툼한 스테이크 두께의 고기가 속에 들어 있어요. 마치 수비드로 1차로 고기를 익힌 후에 튀긴 듯한 부드럽고 두툼한 돈가스 고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질기지 않고 촉촉한 속살과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돈가스였어요.

통등심 돈까스 속살 두께
돈가스 두께 비교해 보세요.

 

속살 두께 보이시나요? 튀김옷은 얇고 고기의 두께가 꽤 두툼했어요. 마치 소시지 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이 여타 다른 돈가스들하고는 달랐어요. [미소짓는 돈까's] 하고는 좀 결이 다른 돈가스지만 색다른 맛이었고 먹기 부드러웠어요.

다만, 겉바 속촉의 느낌은 아니고 튀김옷이 워낙에 얇아서 수비드 요리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두툼한 두께라 그런지 돈가스 사이즈는 좀 미니 사이즈처럼 느껴졌어요. 

 

이케아 광명점 로제 파스타
로제 파스타

 

 로제파스타는 가격 대비 괜찮았어요. 6,900원에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또 먹을만해요. 이케아 레스토랑의 경우 즉석요리의 개념이 아니다 보니 큰 기대 없이 먹기 좋아요. 로제 소스답게 기본은 해 주었어요. 이케아 쇼핑에 식사를 대안할 수 없기에 괜찮다고 생각해요.

 

베지볼

사이드 메뉴로 조금씩 집어먹으려 주문한 베지볼, 완두콩, 감자, 채소 등으로 만들어진 베지볼 안에는 고추가 들어있는지 매콤한 맛이 났어요.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겐 절대 시켜주면 안 될 음식이에요.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요리는 미트볼이죠. 

사실 베지볼은 가성비 메뉴지만, 가격을 맞추기 위해 시킨 메뉴였는데 미트볼을 시킬 걸 잘못 시킨 것 같아요. 아무튼 음식은 취향이기에 참고가 되셨길 바라요.

 

이케아 레스토랑 사이드 메뉴 크로크무슈
크로크무슈, 윙, 고로케

식사에서는 윙 2조각만 먹고 크로켓과 크로크무슈는 포장해서 아이들 간식으로 제공했어요. 크로크무슈는 아이들 간식으로 딱 좋아요. 둘째가 너무나 맛있게 먹고 또 달라고 해요.

이케아 레스토랑 티데이 할인 영수증 인증

 

 

이전에 먹어본 메뉴

연어 필렛 또는 연어가 들어간 메뉴를 몇 번 시켜본 적이 있는데 이케아 연어 요리는 다른 곳에 비해서 더 기름진 것 같았어요. 바로 나오는 요리가 아니라 데워 나오거나 냉장고에서 꺼내서일까요? 2번 정도 시켜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아니어서 추천을 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어쩔 수 없이 먹었으나 가성비가 괜찮았던 것은 김치볶음밥, 키즈 메뉴였던 것 같아요. 최근에는 이케아를 방문한 적이 거의 없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IKEA 홈퍼니싱 TDAY 할인] 이케아 우주패스 할인 인증!!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면서 무언가 행사가 많은 달인데요, 간편한 소품을 적용시키기 위해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마침 이케아에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인데 두 가지 행사가

wiselifeinfo.tistory.com

 

사진에는 없지만 애플 머핀

 

개당 2,200원을 지불한 애플 머핀 파리바게트나 기타 제과점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머핀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이 있었어요. 위쪽에는 애플쨈 쿠기와 비슷한 식감, 아래쪽으로 갈수록 맥도날드 애플파이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머핀 내부는 촉촉해서 아이들 간식으로 딱 좋아요. 

 

이케아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참고가 되길 바라요. 총지출한 비용이 3,900원이라는 점에서는 대 만족이에요. 티데이 행사 이런 게 자주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생각보다 사람은 많았지만 오래간만에 평일에 콧바람을 쐬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