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r생(리뷰)/맛집 리뷰

[폴바셋 인천시청 연세와병원점] 카페라떼,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후기

by 슬커생로스터 2023. 7. 26.
728x90
반응형

커생  입니다.

인천 구월동에도

폴바셋이 드디어 생겼어요.

인천시청 근처에 있는데요

 

 

한창 떠들석하게 있던

21세기 병원 자리에 연세와병원으로 바뀌면서

연세와병원1층에  폴바셋이 오픈했어요.

 

 

폴바셋 연세와병원점 주차는?

주차장은 따로 완비되어 있지 않아요.

맞은 편에 중앙도서관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도서관 이용객을 위해 1시간 무료예요)

아니면, 중앙공원쪽 자그마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돼요.


 

 

 
 
 
 
 
 

영업시간은 밤 9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어요.

 

다른 카페들과는 달리

오후 9시에 영업을 마치네요.

병원 건물 1층이라

영업시간이 조금 일찍 마감되나 봐요.

 
 
 

 

 

 

오픈 이벤트는 하고 있으나

오늘이 마지막 날이었네요.

 

 

 

 
 
 
 
 
 
 

 

네이버 검색을 했을 때

주말 영업 시간이 오후 6시 까지라

일찍 닫는다 생각했는데

7/29 부터는 9시까지 영업이라고 해요.

주말과 평일 오픈 시간은

1시간 차이가 나니

모닝 커피를 원하는 분들은

시간을 잘 맞추셔야겠어요.

 

 

 

 

 

 

 

역시나 카페엔

디저트가 있어야 하죠.

 

 

 

 

 

 

매장 내부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가구들도 새거라

좀 더 대접받는 느낌도 나고요

 

안쪽 자리에는 쇼파가 있고

입구 쪽에는 좀 넓은 대리석 테이블

대부분의 테이블은

원형 테이블로 2~3인용

테이블로 적당해 보이긴 했어요

 

 

 

 

 

 

 

역시 금방 오픈해서

깔끔한 내부가 눈에 띄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폴바셋의 카페라떼

처음 먹었던 그 맛은

조금 감쇄되었지만

 

 

 

 

 

매장용 컵도 새 컵이라

깨끗하네요.

역시나 카페라떼는 명불허전

하지만 가격 역시 비싼 편이에요

 

티데이 행사라 

한 잔 가격으로 두 잔을 마실 수 있었어요.

 

역시나 내돈내산!!

 

 

 

 

 

 

 

 

 

폴바셋의 강점이라면

우유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그 중에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정말 고소하고 진득해요.

 

 

 

 

 

 

 

날이 너무 더워서

테이크아웃 하기엔 무리에요.

매장용 컵에 받아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근처에 계신 분들이면

방문하셔도 괜찮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