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r생(리뷰)/맛집 리뷰

[두끼 인천만수점] 두끼 떡볶이 뷔페, 프리미엄 분식을 마음껏

by 슬커생로스터 2023. 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생터 ♥ 입니다.

겨울방학을 맞아서 아이들과 함께 두끼 인천 만수점을 다녀왔어요. 

 

 위치 및 지도

두끼 인천만수점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서로 52 쓰리제이프라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032-461-8991) 배고파빌리지라는 큰 이름 아래 한 켠에 자리잡고 있어요. 마치 백화점 푸트코트처럼 배GO파 빌리지에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 있어요.

 

 

 

 

 

 영업시간 및 주차정보

 

영업 시간은 11:00~22:00까지예요.

하지만 떡볶이 뷔페 셀프바 이용 마감시간과 입점 마감시간이 있어요.

  • 셀프바마감 21:30
  • 입점마감 21:00

 

주차는 아쉽게도 1시간만 무료예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는 어렵지 않았지만 1시간 무료주차가 조금 아쉬웠어요. 중요한 것은 업체를 여러 개 이용해도 무료 주차시간은 1시간만 적용이 된다는 것이 큰 단점이에요.

 

 

 공유주방 배고파 빌리지 속 두끼

 

 

 

배고파 빌리지의 모습을 사람이 없을 때 찍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해서 대형마트 푸트코트 느낌이 났어요. 와이파이존도 형성되어 있어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요. 

맨 위에 좌측 사진이 두끼 매장이에요.

 

 

두끼는 메뉴판은 따로 올릴 것 없이 간단해요.

이용시간 90분이 기본 식사시간이고

  • 성인 : 9900원
  • 학생 : 8,900원
  • 소인(미취학) : 5,900원

이에요. 날개 퐁듀 치즈를 따로 주문하는 경우에는 4,500원의 추가요금이 붙지만 아직까지는 날개 퐁듀 치즈를 드시는 분을 보지 못했어요. 사진처럼 셀프바가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대로 가져다 먹으면 돼요.

 

두끼 떡뽁이 셀프바 이용

 

 

첫 번째 메뉴는 크림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아직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둘째를 위해 부드럽고 편안한 크림 떡볶이 메뉴를 위해 각자 원하는 것을 하나씩 이야기해서 담아요.

 

두끼 셀프바에는 음료도 무료, 라면도 무료, 프리미엄 분식 답게 어묵도 취향껏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바에는 음료도 무료, 라면도 무료, 프리미엄 분식 답게 어묵도 취향껏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두끼 크림 떡볶이 소스
두끼 크림 떡볶이 소스

 

 

 

우선 떡뽁이를 하려면 소스부터 한국자가지고 와서 육수를 넣고 크림소스를 넣고 끓여 주었어요. 두끼 인천만수점은 인덕션이 아니라 가스레인지라서 화력이 센 편이에요. 그래서 좀 더 빨리 익어요.

 

두끼 어묵

 

CJ계열 프랜차이즈인 만큼 CJ에서 파는 꼬치어묵도 있어요. 생선의 비율이 높은지 어묵이 쫄깃쫄깃해요. 즉석 떡볶이 2판, 볶음밥을 먹으니 라면을 꼭 먹겠다던 둘째가 배불러서 못먹겠다네요.  

 

 

 

즐거운 두끼 식사를 마치고 한 컷! 두끼 인천만수점은 이음카드 결제가 가능해요. 사실 이음카드 결제가 가능해서 구월점과 만수점 중에서 구월점으로 선택했는데 음식 가격이 있다보니 10%는 되지 않고 5% 캐쉬백 적립이 되어서 주차 추가요금 2,000원을 냈더니 약간 손해를 본 느낌? 

건물 맞은 편에는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