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겨울방학을 맞아서 아이들과 함께 두끼 인천 만수점을 다녀왔어요.
위치 및 지도
두끼 인천만수점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서로 52 쓰리제이프라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032-461-8991) 배고파빌리지라는 큰 이름 아래 한 켠에 자리잡고 있어요. 마치 백화점 푸트코트처럼 배GO파 빌리지에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 있어요.
영업시간 및 주차정보
영업 시간은 11:00~22:00까지예요.
하지만 떡볶이 뷔페 셀프바 이용 마감시간과 입점 마감시간이 있어요.
- 셀프바마감 21:30
- 입점마감 21:00
주차는 아쉽게도 1시간만 무료예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는 어렵지 않았지만 1시간 무료주차가 조금 아쉬웠어요. 중요한 것은 업체를 여러 개 이용해도 무료 주차시간은 1시간만 적용이 된다는 것이 큰 단점이에요.
공유주방 배고파 빌리지 속 두끼
배고파 빌리지의 모습을 사람이 없을 때 찍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해서 대형마트 푸트코트 느낌이 났어요. 와이파이존도 형성되어 있어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요.
맨 위에 좌측 사진이 두끼 매장이에요.
두끼는 메뉴판은 따로 올릴 것 없이 간단해요.
이용시간 90분이 기본 식사시간이고
- 성인 : 9900원
- 학생 : 8,900원
- 소인(미취학) : 5,900원
이에요. 날개 퐁듀 치즈를 따로 주문하는 경우에는 4,500원의 추가요금이 붙지만 아직까지는 날개 퐁듀 치즈를 드시는 분을 보지 못했어요. 사진처럼 셀프바가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대로 가져다 먹으면 돼요.
첫 번째 메뉴는 크림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아직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둘째를 위해 부드럽고 편안한 크림 떡볶이 메뉴를 위해 각자 원하는 것을 하나씩 이야기해서 담아요.
셀프바에는 음료도 무료, 라면도 무료, 프리미엄 분식 답게 어묵도 취향껏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우선 떡뽁이를 하려면 소스부터 한국자가지고 와서 육수를 넣고 크림소스를 넣고 끓여 주었어요. 두끼 인천만수점은 인덕션이 아니라 가스레인지라서 화력이 센 편이에요. 그래서 좀 더 빨리 익어요.
CJ계열 프랜차이즈인 만큼 CJ에서 파는 꼬치어묵도 있어요. 생선의 비율이 높은지 어묵이 쫄깃쫄깃해요. 즉석 떡볶이 2판, 볶음밥을 먹으니 라면을 꼭 먹겠다던 둘째가 배불러서 못먹겠다네요.
즐거운 두끼 식사를 마치고 한 컷! 두끼 인천만수점은 이음카드 결제가 가능해요. 사실 이음카드 결제가 가능해서 구월점과 만수점 중에서 구월점으로 선택했는데 음식 가격이 있다보니 10%는 되지 않고 5% 캐쉬백 적립이 되어서 주차 추가요금 2,000원을 냈더니 약간 손해를 본 느낌?
건물 맞은 편에는 공영주차장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