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어린이날 비소식에 에버랜드가 상당한 타격을 입었을 듯 해요. 지난 주말에는 에버랜드에 다녀왔는데요, 에버랜드는 유료 주차장과 무료 주차장으로 나뉘어 있어요. 이미 카카오T주차장 관련 정보는 작년 할로윈때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에버랜드 정문주차장 주차요금 및 주차할인
기본적인 정문주차장 요금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특히, 에버랜드 정문주차장(유료)을 가는 경우라면 하늘색 차선을 따라가야 해요. 작년에 길을 잘못 들어 무료주차장쪽으로 돌아가게 되면 차량이 많을 때는 들어가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에버랜드 주차 할인은 카카오 T로
매번 가면서도 할인이 되나 안되나 궁금해요, 전기차, 저공해차, 다둥이 등 에버랜드 정문주차장 할인은 카카오T 결제 시 12,000원에서 10,000원 할인 받는 것 이외에는 다른 혜택이 없어요. 혹시 에버랜드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참고하세요.
주차요금 정산기가 있지만 카카오T 어플이 없는 경우에 이용하면 되지만, 카카오T 어플이 설치되어 자동정산이 입력되어 있다면 따로 결제하실 필요 없어요.
작년에는 카카오 화재사건으로 주차요금이 정산되지 않고 무료처리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지난 주말 방문 때는 날씨가 좋아서 호랑이의 늠름한 모습도 볼 수 있었고요,
오후 3시 쯤에 광장에서 하는 공연은 재미있었어요. 특히 뮤지컬처럼 배우들이 객석을 오며가는 모습이 참 재미있고 볼거리가 많았어요.
인라인을 타며 씽씽 달리는 모습, 그리고 덤블링을 하는 모습은 눈을 즐겁게 해 주었어요.
딱 더울 3시30분 공연이라 아이들도 잠시 피로 회복차 구경하니 좋아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