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얼마 전에는 오랜만에 기분 전환 차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최근 유행하는 인테리어와 실내용품들을 보고 트렌드를 보고 왔어요. 좀 특이했던 트렌드 중 하나는 게이밍 책상이 좀 인상적이었어요. 게임에 특화되어서 전자제품들도 있는 재미있는 모습을 보고 왔어요.
오늘은 이케아에서 사면 좋은 두 가지 주방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흐르는 기름은 볼 수 없다. 오일뚜껑 푸어러
보통 참기름, 들기름의 경우 병에서 흐르는 경우가 많죠? 그 외에 오일이나 진액 등을 병에 담아놓고 쓰는데 매번 흐르는 액체를 처리하느라 머리가 아플 때가 있어요,
그러던 중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푸어러라는 제품을 보게 되었는데 가격도 괜찮고 실용적인 제품일 것 같아서 사 보았어요. 오일이 나오는 구멍 외에도 툭 튀어나온 작은 바늘구멍이 있어 오일이 원활하게 나올 것 같네요.
실리콘 고무로 되어 있는 마개와 플라스틱 재질로 뚜껑을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제품 구입 시에 항상 고려해야 할 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내열온도와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유무죠. 요즘엔 아무래도 이모님(?)이 열일하시니 구입 전에 꼭 확인해야 되는 내용이에요. 식기 세척기로 이용도 가능해요.
아무래도 오일제품이 닿는 부품이라면 뜨거운 물로 소독을 할 수 있는지 확인이 필수예요,
뚜껑을 여닫는 부분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어요. 오일 뚜껑용으로 안성맞춤이에요.
보르미올리 병에 체결을 해 보았는데요, 딱 들어맞아요. 내부에 실리콘 부분이 밀폐를 해 주어서 대부분의 유리병에 맞을 듯해요. 2개에 2,900원이니 가격도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혹시 이케아에서 제품을 검색하실 분이라면 제품 코드를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피가 큰 제품이 아니라 주방용품, 생활용품 코너에 있어요.
304.347.37
예전에는 온라인 배송을 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니 멀어서 구입을 못 하는 경우는 없을 듯 해요.
요리의 필수품 스톱워치, 실내온도, 알람기능까지-뢰토르프
두 번째 소개할 제품은 스톱워치예요. 로스팅을 할 때에도 요리를 할 때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스톱워치인데요, 발상이 너무 재미있어요.
사진을 보시면 회전하듯이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요, 그림과 같이 스톱워치를 돌리면 각각의 타이머, 온도계, 스톱워치 등의 기능을 나타내는 전환기능이 있어요. 휴대폰으로 생각하면 자동회전 기능이죠.
제품명은 뢰토르프, 가격은 3900원이면 구매할 수 있어서 다이소 가격보다 조금 비싼 셈이에요. 색상은 흰색, 검은색, 빨간색이 있는데 깔끔하게 흰색을 구입해서 한번 사용해 보았어요.
밸런싱 사이폰 앞에서도 사진 한번 남겨보았어요. 시계모드에는 달력, 날짜가 표시되고 알람기능부터, 온도 타이머 기능까지 깔끔하고 좋아요.
작동 영상을 간단하게 담아 보았어요. 주방에서 요리할 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에요. 특히 온도에 민감한 튀김요리라면 꼭 하나 장만할 것을 추천해요. 이상 이케아 주방템을 직접 구입한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