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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오랜만에 정책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코로나19로 피해를 받은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상생지원금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려요. 해당하는 분들은 얼른 확인해보세요.
소상공인 상쟁지원금 지원대상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지원대상은 현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소상공인 중에서도 카카오톡 또는 LMS 를 이용해 사전안내를 받으신 분들만 해당해요.
소상공인 상쟁 지원금 신청기간과 신청방법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신청 대상이라면 신청접수를 따로 하셔야 하는데요, 12월 18일부터 시작해요.
소상공인상생지원금 신청사이트는 아래 링크에 첨부해 두었어요.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FAQ
Q1 사업자등록번호와 사업장정보를 모른다면?
사업자 등록번호와 사업장 상호명(법인명)은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을 확인해주세요.
Q2 제출서류를 다 갖춰야 하나?
소상공인·자영업자
상생지원금 지원사업은
정부에서 시행했던
손실보상금 지원사업과는 다르게
제출서류들을 모두 제출해야해요.
Q3 홈페이지 신청 접수 후 수정가능여부
홈페이지 신청 접수내용을
수정하려면
신청접수를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그리고 하나 더!!!
성명란에 성명과 함께
‘재접수’‘라고 기재하여 다시 접수해주세요.
Q4 첨부 서류를 휴대폰 촬영 사진가능한가?
제출된 서류는
직접 입력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대조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사진으로 찍어서 첨부도 가능해요.
다만, 제출해주신 서류가 식별이 불가능하다면
지원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정확히 식별이 가능한 형태로 제출해야겠죠?
Q5 상생지원금의 입금시기는?
상생지원금은
지원대상자 확정 후
1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 예정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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