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커생로스터(이하 슬로터)입니다.
집에서 가장 고민이 가족들 먹을거리 아닌가요? 저는 반찬을 준비한다고 하는데 늘 투덜대는 아이들과 짝꿍에 슬커생로스터는 ‘오늘 뭐 먹지?’가 고민거리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시간이 조금 경과되어 선택한 메뉴는 바로 '투움바 파스타'.
배달이 늦게 오거나 면이 불어서 오면 당황스러운데 비해 집에서 간단히 요리할 수 있는 투움바 파스타 요리과정을 소개할게요. 트레이더스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투움바 파스타! 가격도 6개에 10,280원이니 1개당 1700원이 안 되는 가격입니다. 12.31일까지 1500원 할인이 되는 것 같네요. 주목적은 할인정보 소개보다는 요리 후기이기에 요리 후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조리과정과 투움바 파스타에 대한 소개는 트레이더스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캡처해 왔어요.
조리 과정에 대한 설명을 기초로 슬로터만의 방식으로 5분 안에 요리를 완성해 보도록 할게요. 오늘의 요리는 '투우바 파스타' 3개를 조리합니다. 구성물은 세 번째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아요.
우유를 210ml 붓고 나서 정수된 물 210ml를 추가로 계량하여 부어줍니다. 기존 레시피처럼 물 70ml로 하는 경우 살짝 뻑뻑한 느낌이 있어 물을 조금 더 넣고 요리를 합니다. 빠른 요리를 위해 우유와 물을 섞어서 가열을 하였어요.
물 대신 우유로 조리하시는 경우에는 우유를 가열하는 온도를 잘 맞추어주셔야 해요. 자칫 너무 가열하면우유 비린내가 날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물과 우유를 혼합해서 요리(?)를 합니다. 제가 직접 하는 거니 요리라 해주세요~~~ 네?
우유와 물이 끓을 즈음에는 면을 넣고, 면이 살짝 풀어질 때쯤 분말수프를 같이 넣어요. 곁들일 채소나 버섯이 있으면 더 좋아요.
면을 넣고 분발 스프를 넣고 2분 정도 끓여 주었습니다. 슬로터의 요리 환경은 하이라이트이기에 환경에 맞게 시간을 조리하였어요. 혹시 3구형 또는 2구형 가스레인지를 사용하신다면 화력에 맞게 조금 시간을 변경하셔야겠지요? 짠!
짠~~~~ 이건 즉석요리 투움바가 아닙니다. 이틀 전 엄마와 함께 다녀온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예요. 빠른 요리가 아니라 더 맛있는 요리를 원하신다면, 버섯과 치즈가루, 새우, 파, 고춧가루 살짝 넣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아웃백 할인이 클 때 한참 다녔는데 아웃백 가격도 많이 올랐더라고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본 리뷰는 직접 구입하여 솔직하게 작성한 솔직 후기임을 알려드려요 ♥
♥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의 원동력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