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r생(리뷰)/맛집 리뷰

[긴자료코 고잔점] 서울3대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by 슬커생로스터 2023.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생터 ♥입니다. 긴자료코 안산고잔점에 다녀온 리뷰를 써보려 해요.

 
 
 

 위치 및 지도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56 107호에 위치해 있어요. 긴자료코는 고잔신도시 수원지방경찰청 대각선 건너편이에요.

 

 
 
 

 영업시간 및 주차정보

 

영업시간은 11시부터 밤 9시까지만 운영해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랍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해요.
주차공간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하지만 저녁시간에는 만차인 경우가 많다고 해요. 

 
 

[진흥5,6길 안산시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 주차할인 / 주차면제 대상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얼마 전 안산 호수동에 있는 진흥5길 공영주차장을 다녀왔어요. 안산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소식을 전해드려요. 안산시 공영주차장 한번에 보기

wiselifeinfo.tistory.com

 
 
 

 매장 전경

 
 

 
 

매장 앞에서 본 모습인데요, 전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고 앞에 입간판으로 메뉴판도 있고 대표메뉴도 전시되어 있어요. 서울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하니 돈가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Go~~~

 
 

 
 
 

매장 내부는 바테이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마주보고 식사를 할 수 없어요. 1인 또는 2~3인 정도만 방문하는 것이 대화가 단절되지 않고 좋아요. 키오스크에는 1.5인분으로 주문 시 무료로 사이즈를 업 해준다는 문구가 쓰여 있어요. 
일단, 그릇이 되게 커요. 
 

 
 

셀프바에서는 물과 단무지, 김치, 된장국을 알아서 조달하시면 돼요.

 
 

 긴자료코에서 주문한 메뉴는?

 

이날 정신이 없어 메뉴판은 따로 찍지 못했어요. 메뉴판이 궁금하시다면  [네이버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3인이 방문해서 명란크림우동, 데미그라스 돈가스, 치킨카레라이스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시켰는데요,

 

 
 

첫 번째로 나온 메뉴는 명란 크림 우동이에요. 파스타 면 대신 우동면에 크림소스로 파스타처럼 볶아져 나오는데요. 그 위에 고명으로 올라오는 명란 한 덩이와 수란 그리고 어린잎

 
 

젓가락으로 비벼서 입에 넣으니 입속에서 살살 녹아내리네요. 짭짤한 명란과 반숙 수란의 오묘한 조합이 좋아요.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점보데미돈가스인데요, 돈까스 밥 위에도 뭔가 우뚝 솟은 것이 보일 거예요. 계란 반숙 덩어리

 

돈까스의 양도 푸짐하게 나와요.
 

 
 

돈까스 찍먹을 선호하는 분들께선 살짝 눅눅하다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돈가스도 부먹스타일이라면 추천! 일단, 겉바속촉의 느낌보다는 촉촉하면서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소스도 어우러져 좋았고요.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치킨 카레 돈가스, 양이 얼마 안 되는 것 같지만 그릇이 라면 용기보다 훨씬 커요. 그래서 적게 느껴지지만 여자가 먹기에는 좀 많은 양이었어요. 

 

 
 
짝꿍으로부터 배운 흑백촬영도 한번 찍어 보았어요. 
 

 
 
카레는 평범한 듯하면서도 은근 감칠맛이 돌아서 자꾸 손이 가는 음식이었어요.
 
 
 

 긴자료코 안산고잔점을 다녀온 후기

 
비 오는 날 다녀와서 정신이 없었어요. 

 
 
일단 긴자료코는 바테이블 형식이다 보니 일행이 많다면 비추예요. 직장인 혼밥 또는 2~3인 정도 소규모로 가기에 적당해 보여요.
 

 
 

바테이블 형식이다 보니 내부가 훤히 보여요. 이날은 비가 와서인지 배달도 좀 더 있어 보여서 3분 이서 일하고 계셨지만 내부가 바빠 보였어요. 

 
 

돈가스를 좋아하고 퓨전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긴자료코였어요. 물론 1/n 지출모임이었던 만큼 잘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