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r생(리뷰)/여행 리뷰

[서해일몰/겨울바다] 인천무의도(소무의도) 바다풍경 그리고 영종덕교 일몰

by 슬커생로스터 2022.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생 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환자가 많아서 어디 나가기도
참 어려운데요, 마침 어제 잠시 나들이(?) 다녀왔어요.

이제 곧 있으면 개학이지만 원격수업을 하게 된다고
아이의 학교에서 문자도 오고
한동안 외출을 못했기에
잠시(?) 외출을 하기로 했어요.
실내 전시관을 갈 까 하다가

한적한 섬 소무의도, 산책 명소

 

잠시 나들이 간 곳은
근교에 있는 인천 소무의에요.
예전에는 영종도까지 배타고
또 영종도에서 배를 타고 무의도로
갔는데 이제는 차로 한 번에 갈 수 있어요.

 

차로 갈 수 있는 곳까지는
차로 들어가고 이곳에 주차를 했어요.
광명 어촌계에서 무언가 운영하는 것 같은데
저녁 늦게 가서 아무것도 없었네요.

소무의도로 들어가는 다리 전에
화장실이에요.
작년 가을에 왔을 때보다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에요.
[인천 여행] 산책의 천국 '소무의도' 여행 예고

 

[인천 여행] 산책의 천국 '소무의도' 여행 예고

♥ 안녕하세요. 슬커생로스터(이하 슬로터)입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리뷰를 예고하고 포스팅하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에 포스팅 예고를 한번 해 봅니다. 영종도에서 조금 떨어진 섬에

wiselifeinfo.tistory.com

예전에 포스팅이 싫어서
사진만 올렸는데
가을 느낌의 소무의도도 괜찮아요.


무의도에서 소무의도로 건너가는 다리에요.
10~15분 정도 천천히 걸어가면서 보는
경치가 괜찮아요.


아이들이 춥게 옷을 입고 나왔음에도
밖에 나오니 좋은가 봐요.


소무의도에 도착하면
이러호게 "나! 무의도!!"
이렇게 표시하고 있어요


다리 위에서 본 무의도의 모습이에요.

이곳은 소무의도
무의도에서 다리를 건너면 나오지요


무의도와 소무의도를 이어주는 다리 위!!

 

 



아무래도 왔다는 인증샷이라도 남겨야 겠지요?
각자 독사진 한 컷씩 남겼어요.
노을지는 모습이
실물이 훨씬 좋았어요.
그래도 추웠다는 거!!
너무 추워서 요기까지만 다리 건너갔다가
따뜻한 걸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영종도로 나오는 길에 노을이 너무 예뻐서
차를 세우고 몇 컷 찍었어요.
타이밍을 잘 맞춰 가면
서해쪽은 일몰이 예쁜 것 같아요.


영종도 힐리스 근처에요

날은 추웠지만
탁 트인 전경이 가슴을 뻥 뚫어주었어요

요즘은 폰도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좋은 것 같아요.
일몰이 참 마음에 들어요.

날도 춥고 바다가 얼은 곳도 있더니
이곳은 아직 하얀 눈도 남아 있어서 좋네요.
어떤 사진가님은 추운데
삼각대 세워놓고 일몰을 찍고 계셨어요



할리스 근처에서도 한 장 찍어 봤어요.















별거 없는 사진 일몰이었지만
뻥 뚫린 전경에
기분전환이 좀 되었어요.
일몰사진 부족하지만
즐겁게 감상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겨울바다 갈만한 곳] 안산 시화나래 휴게소 전망대

 

[겨울바다 갈만한 곳] 안산 시화나래 휴게소 전망대

안녕하세요 ♥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밤 사이 많은 눈이 내렸어요 많은 눈때문인지 길이 질퍽하고 쌀쌀한 설날입니다. 오늘은 아침 식사 후 콧바람을 잠시 쐬러 겨울바다 가볼만한 곳을 생각

wiselifeinfo.tistory.com



▶ 요즘 대세는 카카오뷰지요?

채널 알려주시면
채널 추가하러 갈게요.

http://pf.kakao.com/_bxnLEK
(슬기로운 커피생활 소상공인 채널)

http://pf.kakao.com/_Uuqub
(정보바다 슬커생, 부부 공동운영 개인 채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