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코로나19 이후 곳곳에서 축제를 하고 있는데요, 단연 최고는 내일 도래하는 불꽃 축제가 아닐까요? 지난 주 사람이 많은 곳에 다녀와서 피곤하긴 하지만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주말에는 어디라도 나가고 싶더라고요. 100만 인파가 예상된다고 하는데, 내일 불꽃축제 어디서 봐야할 지 고민이에요.
https://www.yna.co.kr/view/AKR20221006123200004?input=1179m
10여년 전 불꽃 축제 인파에 쓸려 사람이 많은 곳은 되도록 방문하지 않으려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망각이 되는지 불꽃 감상에 대한욕구는 어쩔 수 없나 봐요.
추천받는 한강 불꽃 축제의 명소들
- 한강 고수부지
- 한강대교 위(한강대교에서도 한 번 본 적 있지만 이 시기엔 한 차선이 주차장이에요)
- 강변북로 주변 아파트 고층 베란다(요즘은 아파트 베란다를 통째로 빌리기도 한다네요?)
- 용산 건물 위(요기는 집무실 이전으로 이번에는 어렵다고들 하네요.)
- 마포대교 위(여긴 쫌 거리가 멀어요)
- 올림픽 대로변 한강고수부지 근처 고층 건물(요건 지인 찬스가 필요하지만 아는 사람이 없어요.)
-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 남산타워 전망대(에서도 보인다고 하지만 거리가 좀 있을 것 같아요)
아직은 확정을 짓지는 않았지만 아마 내일 여의도 일대는 온 교통도 마비, 인파로 마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포스팅을 한 번 해봐요. 이번에도 이어서 오는 황금연휴 즐겁게 보내기 바라요.
한강 고수부지를 가야 한다면 돗자리는 필수이고, 햇볕 차단용 , 장시간 대기용 장비와 보조배터리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어요. 아주 편하게 감상하려면 캠핑의자를 설치하는 것이 좋겠지만 만약 그렇게 가야 하면 아주 일찍 가서 아주 늦게 올 각오하고 가야겠어요.
한화그룹에서 알려주는 정보도 참고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