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s생(쇼핑, 직구, 할인)/할인정보(sale)

[SKT VIP 티멤버십 이마트 금액권/상품권] 신세계 트레이더스 사용가능

by 슬커생로스터 2022. 4.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생터  입니다.

 

 4월부터 티멤버십 신세계상품권 할인이 이마트 금액권으로 변경이 되었어요. 늘 트레이더스 가서 장보기 전에 번호표를 뽑고 구매하는 것이 번거로왔는데 이제는 트레이더스 방문 전에 미리 집에서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신세계 상품권이 아니라서 SSG PAY(쓱페이)에 SSG MONEY(쓱 머니)로 등록은 하지 못하지만 저에게 신세계 상품권 구입은 트레이더스 상품 구입에 있어서 큰 의미는 없어서 이게 더 좋겠다 싶어요. 그럼 이마트 금액권 구매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휴대폰 티멤버십 앱에 들어가면 상단 배너에 광고를 하고 있어요. 이마트 금액권 특별 할인 이벤트 기간은 4월부터 10월까지예요. 기존에는 짝수 달에만 할인이 7% 진행되던 것이 상기 기간 동안에는 매월 VIP 7%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티멤버십 앱에 들어가면 중간쯤 혜택 브랜드라는 것이 있어요. 우선 이마트 금액권을 구매할 것이기에 이마트를 선택해야겠지요?

 

혜택브랜드 > 쇼핑몰 > 이마트

 

 

이마트 금액권은 상시 VIP 할인은 짝수 달 7%이지만, 금액권 특별 이벤트 기간에는 매 달 10만 원까지 구매하실 수 있어요. 

 

 

<구매 한도 및 횟수 제한-상시구매>

구매 한도:

[VIP] 짝수 월의 경우, 월간 10만 원까지/
      홀수 월의 경우, 연간 200만 원까지

[GOLD/SILVER]
연간 300만 원까지

[공통] 1일 10만 원까지
혜택 및 구매 한도는 이마트 금액권 표기 금액에 따라 적용


 

 

<금액권 구매 시 유의 사항>

T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이마트 금액권 구매 시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마트 매장 구매 시 혜택 적용 안 됨)

이마트 금액권은 T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신용카드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및 계좌이체로 구매 안 됨. 단, 포인트 사용 가능)


다른 적립/할인 혜택 및 이마트 자체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VIP 고객님의 짝수 월 혜택은 1달에 최대 10만 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형 혜택은 적립형을 선택한 고객님만, 할인형 혜택은 할인형을 선택한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 예정’ 포인트로 표시되며, 구매하신 금액권을 사용한 경우 사용한 날부터 5일 이후, 금액권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구매한 날부터 90일 이후, ‘사용 가능’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T멤버십 등급 변동에 관계없이 할인/적립 혜택으로 이용하신 금액은 모두 합산됩니다. 1년 안에 고객님의 T멤버십 등급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최종 등급의 구매 한도가 적용됩니다.

 

<금액권 사용 시 유의 사항>

이 혜택으로 구매하는
이마트 금액권은 모바일 전자 쿠폰(기프티콘) 형태이며,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이마트 금액권은 구매 즉시
전국 이마트(또는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온라인 몰,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24, 노브랜드에서는 사용 안 됨)

☞ 이마트와 트레이더스만 사용 가능해요. 요건 잘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아요.


잔액 관리형 전자 쿠폰으로 여러 차례 나누어 사용하실 수 있지만, 잔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사용 후 잔액은 이마트 영수증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처, 기간 연장, 구매 취소 및 환불은 기프티콘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이마트 금액권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카드는 멤버십 회원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넘겨줄 수 없습니다.

 

 

이마트 금액권 구매 완료

 

일단, 매 달 할인 혜택이 있는 만큼 할인은 받아야겠지요? 좀 아쉬운 점은 10만 원권은 없고, 5만 원 권으로 판매한다는 점이에요. 혹시라도 트레이더스를 가게 된다면 바코드를 미리 다운로드하여 가거나 바코드만 출력해서 제출하면 장본 후 계산을 빨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T멤버십 이용내역 안내
● 기프티콘
● 100,000원 이용
● 할인 혜택 7,000원


 

VIP 아니어도, SKT 아니어도 할인 구매가 된다?

 

11번가에 가시면, 잔액 관리형이 아닌 전액 사용형 쿠폰을 6%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하나 더, 우주패스 사용자는 이마트 디저털 상품권 1장에 한해서 10%(5,000원) 할인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SKT VIP 사용자라면 VIP Pick 혜택에서 우주패스 1개월 무료권 받으시면 추가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니 혜택을 챙기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