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s생(쇼핑, 직구, 할인)/할인정보(sale)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너도나도JMT)

by 슬커생로스터 2022. 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생 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 목차

#1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2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이벤트
#3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후기

[1]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홀케이크 예약 방법

1. 전화예약
2. 투썸 앱 예약

홀케이크 예약 순서(APP기준)


▷매장선택 #1
▷케이크 선택 #2
▷픽업일시 선택 #3

선택을 하고 나면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2]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이벤트

■ 행사기간

2022.2.21-3.14


■ EVENT1

홀케이크 예약시
투썸오더 아메리카노(R) 쿠폰 증정


■ EVENT2

스트로베리 행사 홀케이크 예약시
투썸오더 아메리카노(R)쿠폰 + 하트 4개 추가 적립


[3]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후기


지인으로 받은 모바일 쿠폰이 있어서
쿠폰을 사용하고 추가금을 결제하여
스트로베리 초콜릿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추가금 결제시 CJ카드로 10% 할인까지!!
추가금은 5,400원을 결제해 주었어요.

지난 번에 아이들이 먹었을 때
케이크를 너무나 좋아하길래
한 번 더 먹기로 했지요.
케이크는 역시 투썸이 진리!!
JMT 인정해요. 이제 케이크 볼까요?

역시나 딸기 케이크 답게 딸기가 듬뿍 있어요.
투썸 토퍼와 함께 있어 토퍼도 꽂아주고
초도 꽂아 주었어요.

가족과 함께 모여야 했지만
오미크론으로 인해 올해는
조촐하게 집에서 케이크를
하기로 했지요


조명이 조금 아쉽지만
사진이 주 목적이 아니었기에
인증으로 남겨 두었어요.
컷팅은 주인공이 한번 자르고 나서

이제 시식을 위해 잘라 주었어요.
단면이 깔끔하게 잘리지는 않았지만
뭐 집에서 먹는거니까요.


코코아크림에, 코코아 쉬폰
그리고, 코코아 크림 속에 있는 초코볼이
먹는 동안 씹혀서 씹는 맛도 좋아요.
역시나 JMT!!
너도나도 좋아했어요.

딸기는 완벽한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탱글탱글하고 맛이 있었어요. 딸기의 당도는 살짝 아쉬웠지만 살짝 뿌려진 시럽으로 그 당도를 커버할 수 있었어요. 역시나 아이들은 케이크를 먹을 때 가장 행복해 했어요. 투썸 케이크 주문시 앱을 이용하시면 아메리카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맛있는 케이크도 예약하고 아메리카노도 무료로 드실 수 있답니다. 전 케이크를 찾으러 가면서 아메리카노를 한 잔 마시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