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집에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스탠드 어떤 걸 사야 할 까 고민하실 텐데요, 저희 집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추천하려고 해요. 물론 이 제품은 협찬 제품도 아니고 비용을 주고 구매한 직접 구매한 제품이에요.
LED 와이드 스탠드 파파 PA800S
요즘은 모든 광원이 LED가 많아서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환경인데요, 성장기 어린이들이라 스탠드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조심스러워요. 작년에 짝꿍이 심사숙고해서 고르더니 LED 와이드 스탠드 800S를 구매했어요.
저는 스탠드를 잘 모르지만 아이 방에서 사용하는데 생각보다 눈이 편하고 좋았어요. 책상도 탁 트이면서 학습 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겠다 싶어서 이번에도 둘째의 같은 제품의 스탠드 주문을 요구했어요.
주문한 제품은 상기 사진과 같은데요, 책상이 깔끔해지고 무엇보다 색상 조절 기능과 밝기 조절 기능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제 언박싱을 해 보도록 할게요. 전문적인 리뷰어는 아니라서 간단 박스 개봉 설치하였어요. 이렇게 저렇게 하다 보니 과정은 사진 찍지 못했지만 설치는 여자가 설치하기도 쉬운 스탠드예요.
스탠드가 자유롭게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해요.
클램프 고정방식과 볼트로 나사로 고정하는 방식이 있는가 봐요. 저희가 구매한 제품은 클램프로 책상을 고정하는 제품이었어요. 박스를 꺼내고 설치하기까지는 5분도 채 걸리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묵직하고 크기가 컸어요. 800S의 800은 가로 길리 800mm를 의미하는 거라고 하네요.
500mm짜리 제품 PA-500S의 제품도 있다고 해요. 책상이 작거나 아이가 더 어리다면 PA500S의 제품도 괜찮겠다 싶어요.
요건 첫째의 방에 설치된 작년 구입 모델
책상 하단의 마감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선처리도 할 수 있지만 그건 저의 몫이 아닌 관계로 여기까지만 했어요.
"제품 리뷰에는 동영상이 있어야지" 라면서 제품 작동 동영상을 찍어 주어서 작동 동영상도 한 번 올려 보았어요. 색상도 선택할 수 있고 밝기 선택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첫째는 작업의 용도에 따라서 스탠드의 색상을 달리하면서 사용하더라고요.
일단, LED 스탠드의 경우 플리커 현상인가? 깜빡임이 심한 제품도 있던데 요건 눈도 편안하고 조절이 편리해서 대만족이에요. 다만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서 이 정도의 투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초등학생 스탠드 선택에 참고가 되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