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s생(쇼핑, 직구, 할인)/할인정보(sale)

[지류형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기간] 12월 한 달(판매처 확인필요)

by 슬커생로스터 2022. 12. 1.
728x90
반응형

커생  입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이 왔어요.

 

10% 할인 ‘온누리상품권’, 12월 특판…한도 100만원까지 늘려

종이형 한도 50만원→100만원모바일형 한도 70만원→100만원

www.hani.co.kr

 

작년 1월 구정때 구매한 지류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이 한동안 없어서 살 일이 없었는데 2022년 12월 한 달동안 권종에 관계 없이 10% 할인 판매한다고 해요. 카드형이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간간히 10% 할인을 했으나 지류형은 정말 오랜만에 할인을 해요.

온누리 상품권 종류 / 사용 방법 / 사용처 / 최대 10%까지

 

온누리 상품권 종류/사용 방법/사용처/최대 10%까지 설 연휴 특별 할인한도 증액 있어요.

안녕하세요. 슬커생 로스터입니다. 다가오는 1월 31일 부터는 민족의 대명절인 임인년 구정인데요, 민족의 대명절인 만큼 시장경제가 활성화 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는

wiselifeinfo.tistory.com

 

구매 한도 역시 1인당 100만 원까지 증액된다고 하니 재래시장을 가까이 둔 입장에서 반갑지 않을 수가 없네요. 물론, 디지털에 강한 젊은 분들이라면 내 카드로 결제하는 온누리 상품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내 카드로 결제하는 온누리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내 카드로 결제하는 온누리상품권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올해는 이른 추석으로 시기가 좀 이른데요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우리 민족의 대명절 설날과 추석이면 항상 하는 할인판매가 있는데요, 근처에 재래시장이 있

wiselifeinfo.tistory.com

 

가끔은 비플제로페이를 이용해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하기는 하지만 사용하기에 불편한 점이 있어 잘 사용을 하지 않게 되어요. 

 

※ 주의사항

은행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로 재고를 확인하고 가셔야 헛걸음을 안하실 수 있어요. 참! 가실 때 신분증과 현금도 잊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