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커생로스터(이하 슬로터)입니다.
'요기요', '배달의 민족'과 같은 배달앱 많이 이용하시지요? 슬로터는 배달을 잘 이용하지 않다가 최근 배달앱을 자주 들어와서 확인을 해 봅니다. 바로, 포장할인 때문인데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할인을 해 준다는데 반갑지 아니할 수 없겠지요?
지금 요기요 앱에서는 11월 마지막 할인을 하고 있어요. 11월 할인은(요기패스 구독은 제외) 다음과 같아요.
주로 시키는 곳은 아니라서 제가 즐겨찾는 부분만 말씀드릴께요.
제가 즐겨 가는 요기요 앱에서는 주로 받는 할인은 바로
배달할인5,000원 포장할인 5,000원
이에요.
특히 가장 좋아하는 것은 10,000원 이상 5,000원 할인을 가장 선호하는 편이에요. 특히, 파리바게트(이하 파바)나 배스킨라빈스31 이 SPC프랜차이즈 매장이 주로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지금도 슬로터 집 주변에서는 10,000원 이상 5,000이상을 알려드리려 해요.
요즘 빵 하나를 사도 2,000원 훌쩍 넘고, 우유도 3천원 내외하는 가격이라 무엇을 사도 5천원은 훌쩍 넘는게 일상인데 빵만 먹기도 그럴 땐, 우유와 함께 사 보시는게 어떨까요?
요새는 빵값도 비싸서 만원이라고 해 봐야 몇 개 사지 못하니 오래두고 먹지 않고, 그래도 한끼 가볍게 해결은 해야한다면 6000원 내외를 투자해서 2~3회 식사분량을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처음에는 신규할인 쿠폰때문에 시작하고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배달 보다는 포장할인을 적절히 잘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다만, 소비자가 할인을 많이 받을 수록 입점업체들의 수수료에 대한 고통이 조금은 걱정되긴 하지만 일단 소비자의 입장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려보세요.
참! 포장할인을 하는 경우 사은품으로 내가 주문하지 않은 서비스 빵 또는 서비스 쿠키가 나오더라구요.
※ 우유는 가끔 품절되기도 하니 미리 주문하시고 주변 점포들도 확인해 보세요.
들어가실 때에는 '포장'으로 들어가셔야 할인정보가 뜬답니다.
♥ 본 포스팅은 요기요의 협찬광고가 아닙니다. ♥
♥ 공감, 댓글, 구독은 슬커생로스터의 큰 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