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s생(쇼핑, 직구, 할인)/할인정보(sale)

[블럭버스터4 피자 맛있어요] 도미노피자 60%(50%) 할인 식사 완료

by 슬커생로스터 2022.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생 입니다.
이번 주에는 티데이 멤버십
할인 홍수가 있는 주간이지요?

마침 오늘 피자가 먹고싶다 해서
도미노 피자 앱에 들어가 보았어요.


▽ 동계 올림픽 행사 보기(..더보기)


동계올림픽 주간이라고
행사를 진행중이네요.
쇼트트랙 때문에.. 화난게 아직
가라앉지가 않네요.


저는 티데이 할인을 받을 거라서
티데이 할인을 선택했어요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할인을 받으려면
매직바코드부터 발급 받고
메모해 두는 게 좋겠지요?
저는 우주패스 60% 할인을 받기에
이때다 싶어 제일 비싼 40,400짜리
블랙타이거슈림프+블랙앵거스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주문해 보았어요. 그랬더니 ㅜㅜ


4만원 초과 주문은 불가하네요.
메인으로 밀고 있는 피자는 할인이
안된다는 전략이겠지요?
하는 수 없이 고민하다
블럭버스터4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도미노피자는 비싸요.
일단 주문을 하고 나서
카카오페이 결제 완료!!


주문을 하고 나서
퇴근한 짝꿍과 함께 찾으러 갔어요.
티데이 할인은
방문수령만 가능해요.


도미노피자 인천만수점이에요.
티데이 할인이 일주일간
지속되어서인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네요.



매장 내부와 메뉴판?
입니다.


헉!! 2만원가량 할인 받자고
더 비싼 범칙금 낼 뻔 했어요. ㅜㅜ
인천 만수점 앞은
버스 전용차로라 자주 단속하나봐요

예전에
https://bakul.tistory.com/239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 고정식, 이동식 단속내용 메세지 발송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잠깐 주차했는데 과태료가 부과된 적이 있으신가요? 단속사실을 문자로 안내해주는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을 이용해 보세요. 단, 너무 믿지는 마시고 불법 주정차

bakul.tistory.com


요거 보고 짝꿍에게 미리
가입하라고 한 효과가 있네요.


피자가 도착했어요


씬피자 오랫만이네요.
먹음직스럽게 맛있어 보여요
한치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리지날은 빵이 두툼해 더부룩한
감이 없지 않은데
씬피자는 담백해서 아주 좋아해요.

피자도 4종류라서 취향에 맞게
싸악 먹었답니다.

취향이 제각각일때
추천할 만한 피자에요.

다만 선호도가 비슷하다면?




사진은 이제 그만!!!
좀 먹자!!

예~~
4인 가족 맛있게 순삭 했어요
씬피자 먹더니 짝꿍은
배고프다네요.

티데이 할인 받을만 합니다.
할인 잊지 말고 챙기세요.


오미크론 대응수칙도 잊으시면
안됩니다.!!! 방역수칙 준수!!!




[2월 티멤버십 할인] 티데이 2주차 TDAY 할인(2022.2.7~2022.2.11)

[2월 티멤버십 할인] 티데이 2주차 TDAY 할인(2022.2.7~2022.2.11)

안녕하세요 ♥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벌써 2월 티데이 할인입니다. 첫 주 수요일은 홍보 부족으로 금방 넘어갈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2주차 혜택이 다양합니다. 2월 2주차 티데이 혜택을

wiselifeinfo.tistory.com

[재택치료 개편안] 오미크론 유행 대응 방역체계가 7일부터 바뀝니다.

[재택치료 개편안] 오미크론 유행 대응 방역체계가 7일부터 바뀝니다.

안녕하세요 ♥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어제 정책브리핑에서 오미크론 대응체계 개편 세부안을 발표했는데요, 혹시라도 놓칠까 싶어 세부 안을 검토해 보았어요. 오미크론은 델타 변이에 비해

wiselifeinfo.tistory.com

https://sktmembership.tworld.co.kr/mps/pc-bff/program/tday.do

T 멤버십

이 달의 Day 혜택 02월 16일 (수) , 02월 23일 (수)

sktmembership.tworld.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