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굿즈 오르골 시계, 고디바 이벤트
얼마 전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배스킨라빈스 할인정보를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오르골 시계 이벤트에 참여하여 2900원에 구매한 오르골 인증 후기를 남깁니다.
2021.12.06 - [슬s생(쇼핑, 직구, 할인)/할인정보(sale)] - [배스킨라빈스 할인] 오르골 시계, 고디바 이벤트
#1 생각보다 괜찮은 마감
6,900원 짜리 치고는 괜찮은 마감이에요. 물론 MDF에 시트지 작업이겠지만 멀리서 보면 나름 원목의 느낌도 나면서 나쁘지 않아요. 보통은 저렴한 가격이면 마감이 날카로워 불편한 것들이 많은데 이 정도면 만족해요
#2 꼼꼼히 숨겨둔 버튼들?
사진 정면에 BR버튼 같나요? 이니셜 버튼을 누르면 LED시계에 불이 들어오고, 한번 더 누르면 케이크 형상의 촛불에도 불이 들어옵니다. 시계 버튼 조작은 오르골 하단에 보시면 시계를 세팅할 수 있는 버튼이 3개 있어요.
바닥면에는 오르골을 작동시킬 수 있는 태엽도 마감이 잘 되어 있습니다.
#3 오르골이 작동하면 철로를 도는 오르골 기차!
오르골을 동작하면 장난감처럼 보이는 플라스틱 기차가 레일 위를 돌아요. 어? 근데 배터리도 없고, 레일 홈도 없는데 도네? 하면서 오르골을 들어보는 순간 기차가 툭 하고 떨어집니다. 아! 고장 났나 보다 했더니 그게 아니었어요. 바닥에 자석이 있어 오르골이 돌아가면서 자석으로 기차를 잡아주는 거였어요.
이탈한 기차 보이시나요? 오르골의 자석이 움직이다 기차의 자석과 닿게 되면 기차는 정상 레일궤도에 진입하게 된답니다.
#4 아쉬움을 남기며 다음을 기약하는 배스킨라빈스 굿즈
오르골은 아날로그 방식이지만 LED시계와 촛불점화를 위해서는 배터리가 필요하지요. AAA 배터리 3개가 들어가며 제일 중요한 배터리를 구했더니 배터리 단자함을 여는 나사 부분이 나사가 매우 작은 십자드라이버가 필요해요. 안경 드라이버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가 없으면 조금 난감하실 수도 있어요.
집에 과학상자 같은 것이 있으면 상관없겠지만요. 다행히 이것저것 모아놓는 짝꿍 덕에 배터리를 바로 넣어서 작동해 볼 수 있었어요.
하나 더 아쉬운 게 있다면 똑딱이 온오프 스위치가 조금 촌스럽기는 합니다. 딱 유치원 아이들에게 어울릴만한(요새는 유치원애들 눈이 더 높던걸요?) 한 가지네요.
이걸 2.900원에 샀으니 대만족입니다. 다음 이벤트 굿즈가 기대됩니다.
상기 제품은 정당한 비용을 주고 구입한 내돈내산 제품임을 알려드려요.
아직 굿즈 프로모션 진행중이니 필요하신 분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해당 매장에 재고 있는지 파악부터!! 아시죠?
http://www.baskinrobbins.co.kr/event/view.php?flag=&seq=10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