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C생(커피)/슬커생 커피독서

[리더스] 책 읽고 정리할 수 있는 앱을 소개합니다.

by 슬커생로스터 2021. 12. 24.
728x90
반응형

책을 많이 읽으시는 분들은 나만의 정리 비법들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저는 기술서적 같은 경우에는 속독과 발췌독을 많이 하는 경우 읽었나 싶을 정도로 기억이 가물가물한 책들도 많아요. 그런데 얼마 전 블로그 이웃님의 소개로 [리더시]라는 도서관리 앱을 알게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커생 입니다.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모두 검색 가능한 App 입니다. 시작해 볼까요? 캡처화면은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설명을 하도록 할게요.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에서 [리더스]를 검색하면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설명 란에

  좋은 책을 추천해 드립니다.  
어떤 책을 읽어야 할 지 고민하지 마세요.

라는 문구가 참 인상적입니다.

우선은 회원 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가장 귀찮은 회원가입 과정이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가 있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들 카카오톡 계정 1개씩은 있으시잖아요?

다들 해보셨겠지만 회원가입시 동의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보통 필수는 전부 선택하고 선택 동의는 문구를 보고 선택을 합니다. 저는 이 앱의 문구가 마음에 들어서 선택광고 마케팅 메세지를 한 번 받아보기로 했어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취소하면 되잖아요?

 

귀찮으시면 닫기 하셔도 되지만, 저는 커피와 관련이 있는 다양한 책의 추천을 받길 원해서 일단은 저의 관심 분야를 입력을 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관심분야입니다. 아이콘들이 좀 유아틱 하지만 아무렴 어때요?

이전 포스팅에서 완료하지 못한 [스페셜티 커피]부터 등록을 해 봅니다.

아직은 다 읽지 못했기에 [읽는 중]표시 하고, 간단한 메모를 남겨 놓았어요. 사실 포스팅을 위해서 PPT자료를 만드는 중이라 얼추 완성이 되면 다시 수정하기로 합니다.

제가 읽었던 책들이 몇 권 보여서 캡처!!

 

누군가의 추천이 있는 책들은 한 번 더 보게 되지요? 책 추천이 있어서 한 권이라도 책을 더 가까이 할 것 같아요. 요즘 전천당 읽기에 빠진 딸들에게 이 앱을 한 번 소개해 주어야 겠어요. 나만의 책모음 공간이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홈 로스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보았을 커피로스팅. 개인적으로 여러 번 보게 된 소장용 도서입니다. 1권도, 2권도 봐도봐도 새롭고 항상 정독을 하게 됩니다. 커피로스팅 포스팅도 한번 기대해 주세요.


정보가 마음에 드시면  공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