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p생/parking(주차정보)

[롯데시네마 부천점(신중동역) 주차] 자차 이용시 유의사항

by 슬커생로스터 2022. 6. 25.
728x90
반응형

커생터  입니다.

신중동역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부천점의 주차 할인정보로 유입이 간간히 있는데요, 롯데시네마 부천점에서 영화를 볼 일이 있어 다녀오면서 간단히 유의사항을 정리해 보았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롯데시네마 부천점 예전에는 프리머스 영화관이었는데 그 전에도 큰 영화관으로 홍보를 했는데 역시 상영관이 크니 좋았어요.

 

 

주차장 입구에 롯데시네마 표시 확인

건물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목적지 설정 시 옆 건물이 설정되어 엄한 곳에 들어갔다 왔어요. 실제 목적지는 바로 옆 건물이더라고요. 꼭 출입구에 롯데시네마 글씨 확인하셔야 해요. 오피스텔 건물로 들어가시면 안 돼요. 주차 요금 관련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돼요. 

30분당 1,500원(10분당 500원씩 계산이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자세한 금액 표지판 사진은 찍어두지 못했어요.)이며 Tmap 주차 카드결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요. Tmap주차에 결제 카드를 등록해 놓으시면 자동결제가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롯데시네마 부천점(신중동)] 주차요금 정보

슬커생로스터 ♥ 입니다. 6월에는 휴일이 임시공휴일 포함하여 이틀이 있는데요, 황금연휴까지는 아니지만 이어지는 휴일로 현충일에 나들이를 많이 계획하실 것 같아요. 마침 다음 주에는 티

wiselifeinfo.tistory.com

 

 

차단기 진입 시 급경사, 급커브 주의

주차장 차단기 진입을 하고 나면 급경사의 내리막길이라 전방에서 어떤 차가 오는지 전혀 알 수 없어요.  전방에 보면 앞 안보임을 해소하기 위해 반사경이 부착되어 있어요. 급경사 급커브이다 보니 올라오는 차량이나 차량 진입 시 쌍방향은 운행하지 말라는 경고 표시판이 있어요.

 

차장은 지하 1층부터 지하 5층까지

주차창은 총 5개 층을 운영하고 있지만 주차장 입구부터 주차공간까지 협소한 편이에요. 경차 전용공간은 일반차가 주차하기 좀 빡빡하거나 불가능한 자리도 있어요. 롯데시네마는 8층부터 13층이에요. 상영관은 엘리베이터가 아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해야 해요.

 

영화관 무료주차는 8층에서 SELF입력

 

롯데시네마빌딩을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는 분들일 텐데요, 주차 3시간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8층 매점에서 차량번호를 입력해야 해요. 차량 번호 입력은 반드시 8층 매점

롯데시네마 부천(신중동역) 주차 안내



차량 탑승 전 정산도 필수!!

혹시나 하는 망에 무인 정산 키오스크에서 차량번호를 조회해 보았는데요, 일단 6,500원이 나오더라고요. 정산하기를 터치했더니 무료시간이 적용되어서 0 원 영수증도 나왔어요.

무인 정산기 키오스크

 

 

마지막까지 방심은 금물

차량 진입 시 에도 아래가 안보이더니 출차를 할 때에도 일방통행길이라 천천히 나오는데 인도와 연결된 경사면이 가파르게 되어 있어서 조금만 빠르게 나오면 차 바닥이 긁힐 수가 있겠어요. 경사면 나오는 부분에서  QM6기준으로도 전면 센서가 작동하여 부저음(바닥을 장애물로 인식)이 울릴 정도이니 조심하셔야겠어요.

 

주차 요금 계산
2시간 31분 주차에 6,500원이니 10분 500원으로 계산이 되는가 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