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s생(쇼핑, 직구, 할인)/ds(daily somthing)

[오리 가족의 무탈 횡단 바램] 가족이 모두 무사하길 기원하며

by 슬커생로스터 2022. 6. 26.
728x90
반응형

커생  입니다.

고속도로를 횡단 하는 오리(?)가족

 

오리 가족 영상이 궁금하시면 

너무나 생생한 모습이었지만 속도가 100킬로가 넘었기에 차를 세우거나 멈출 수는 없었어요. 짝꿍도 처음에는 뭔가 비닐봉지나 쓰레기 날리는 줄 알았다고 해요. 집에 돌아와서 영상으로 확인을 해 보니 차량 후면 카메라에 비친 모습으로 보아 중앙분리대로는 무사히 횡단을 한 것 같아요. 

 

무사히 나들이를 마치고 고속도로를 벗어나기를

 
 
 
 

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가끔씩 보는 야생동물 횡단하니 조금하라는 표지판과 야밤에 너구리는 본 적 있지만 이렇게 새 가족이 일체로 횡단하는 모습은 처음 봤어요. 후면 카메라에 비친 새들의 모습에는 사고가 없었지만 워낙에 쌩쌩 달리는 고속도로라 아직도 조금 걱정이 되어요.

무사히 횡단을 했지만 중앙분리대에서 아직 날지 못하는 어린 오리들이라 다시 반대쪽으로 넘어가야 할텐데 잘 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에 와서도 오리 가족들 걱정이 되기는 하는데요, 한 마리도 사고 없이 무사히 가족과 함께 생활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이와이 슌지의 러브레터 대사가 생각나는 밤이네요.

 

오리 가족들아 잘 지내니?
위험하지 않은 곳에서 놀아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